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쥐젖 제거방법 민간요법 위험
    눈건강 2019. 2. 8. 00:15

    쥐젖은 가려움증도 없고 고통스럽지도 않습니다. 우리의 살 표면에 살짝 튀어나온 정도로 보이게 되는데 신체에 어떠한 악영향을 미치지는 않으며 다만 우리 눈에 보여짐에 있어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쥐젖은 주로 목, 눈, 사타구니 등에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통계되고 있습니다. 사마귀와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고 우리의 살 색과 비슷하지만 갈색, 빨간색, 검은색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존재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노화되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도 있지만 유전적인 요인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쥐젖은 피부가 접히는 부분에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살이 많이 찐 사람에게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 심장 질환, 고혈압 등의 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서도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것이 나타난다면 해당 질환들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쥐젖은 가만히 놔두면 어느 순간 사라져 있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경우를 보이기 때문에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해야겠습니다.


     



    쥐젖 제거방법으로 손으로 잡아 뜯거나 손톱을 깎는 기구 또는 면도기 등을 사용하여 절단할 경우에는 되려 세균에 감염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감염이 되면 해당 부분에 염증이 발생하거나 더욱 더 거대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건드리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쥐젖 제거방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병원을 방문하여 진단을 받은 다음 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피부과를 갈 여건이 안되는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당 부분에 비누를 묻히고 물로 헹군 다음 건조시킵니다. 그리고 나서 쥐젖 제거방법으로 솜에 사과식초를 묻히고 해당 부분에 약 15분 정도 고정시켜놓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일일 세 번, 4일 정도 계속적으로 진행해주면 우리 피부에 깊숙히 자리를 잡고 있지 않은 쥐젖의 경우에 사라지는 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만약에 이러한 쥐젖이 눈 주변에 발생한 상황이라면 사용하는 사과식초의 양을 감소시키거나 솜에 묻히고 나서 좀 쥐어 짠 다음 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자신의 피부가 매우 예민한 타입이라면, 위의 쥐젖 제거방법을 사용할 때 식초에다가 물을 조금 섞어서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쥐젖 제거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을 좀 더 살펴보자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실시간으로 수분을 섭취해주는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실외활동을 할 때는 선크림을 필수적으로 바르고 평소에 꾸준한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눈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맞춤형 복지포인트 사용방법 등록  (0) 2019.02.08
    수입차 suv인기순위 10  (0) 2019.02.08
    증여세율 상승  (0) 2019.02.07
    속이 쓰리고 아플때 어떻게 해야 할까  (0) 2019.02.07
    문화상품권 사용처 확인  (0) 2019.02.07

    댓글

Designed by Tistory.